디펜스 언리미티드 인터내셔널, 퇴역군인 고용
상태바
디펜스 언리미티드 인터내셔널, 퇴역군인 고용
  • 김신우 기자
  • 승인 2019.07.23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defenceunlimited.com 웹사이트
출처: defenceunlimited.com 웹사이트

[디펜스투데이] 디펜스 언리미티드 인터내셔널(Defence Unlimited International)은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방위 보안 업체다. 

디펜스 언리미티드 인터내셔널은 프로젝트에 다수의 개인 및 기업 파트너들을 통합하는 독특한 아웃소싱 모델을 도입했다. 이를 통해 회사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디펜스 언리미티드는 운영에 있어서 보다 글로벌한 입지를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설립자 에드워드 바나요티(Edward Banayoti)는 이를 위해 군 복무 경험이 있는 경험 많은 인재들을 발굴하고 성공적으로 배치하는 기존의 전략에 지속적으로 주력해야 한다고 강하게 주장한다. 군 경험이 있는 개인 및 팀은 디펜스 언리미티드가 참여 중이거나 실행 과정에 있는 프로젝트에 소중한 가치를 추가해준다. 그는 "우리는 나라를 위해 헌신한 퇴역군인들에게 많은 기회를 제공해온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국가의 부름에 답한 개인들에게 그들의 기술과 경험을 필요로 하는 민간분야에 중대한 가치를 부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군사, 안보, 민간 보호 및 사법당국 등 다양한 기술 분야에서 경험을 축적한 개인에게 관심이 있다. 대략적인 구인 항목에는 분석가, 지정학자, 사이버보안, 비즈니스 개발, 안보, 기술, 팀 리더, 엔지니어링, 유지보수, R&D 등이 포함된다. 채용 담당 팀은 자격을 갖춘 많은 후보자들의 지원을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방위 보안 분야에서 근무한 경험이 있고 기업가정신을 소유한 개인이나 팀은 사내 채용 담당 팀에게 자격증명서를 제출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