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 USS 존 케네디 지휘관, 승무원 공개 공식 인감 공개
상태바
미래 USS 존 케네디 지휘관, 승무원 공개 공식 인감 공개
  • 이승준 기자
  • 승인 2019.11.06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의 USS 존 F. 케네디(CVN 79)의 지휘관인 토드 마르자노 대위와 승무원들은 11월 6일 뉴포트 뉴스 조선-헌팅턴 잉걸스 인더스트리즈에서 건조 중인 미 해군 제2함대 포드급 항공모함의 봉인을 공개했다.

이 인감의 요소들은 존 F 대통령을 기린다. 케네디, 해군에 대한 그의 봉사와 우주 탐험에 대한 그의 비전에 대한 것이다.

바깥 고리 주변의 35개의 별들은 케네디를 미합중국의 35대 대통령으로 상징한다. 35번째 별은 그의 중간 이니셜이고, CVN과 79 사이의 금빛 별은 이것이 그의 이름과 유산을 가진 두 번째 항모라는 것을 상징한다.

로마 숫자 "CIX" 또는 109는 케네디가 남태평양의 순시선 109호 지휘관으로 영웅적인 해군 복무에 대한 찬사다. 달 배경은 국가우주 프로그램에서 케네디의 중요한 역할을 나타낸다.

포드급 2번함 항공모함 존 F 케네디(CVN 79). (사진: USNAVY 그래픽/공개)
포드급 2번함 항공모함 존 F 케네디(CVN 79). (사진: USNAVY 그래픽/공개)

케네디는 1962년 9월 12일 텍사스주 휴스턴의 라이스 대학에서 연설하면서 "다른 나라의 지도자가 될 것으로 기대하는 어떤 나라도 우주 경쟁에서 뒤처질 것으로 기대할 수 없다"고 말했다. "세계의 눈은 이제 우주를 바라보고, 달과 저 너머의 행성을 바라보고, 우리는 그것이 정복의 적대적인 깃발에 의해 지배되는 것이 아니라 자유와 우주의 기에 의해 지배되는 것을 볼 것을 맹세했다."

이것들과 다른 요소들을 바다표범에 고정시키는 것이 배의 모토다. 용기와 함께 봉사하십시오.

마르자노는 "우리의 좌우명은 케네디 대통령의 삶을 예시한다"고 말했다. 그는 취임 첫날부터 모든 미국인에게 '나라가 당신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묻지 말고 나라를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물어보라'고 도전했다. 그는 국가를 위해 봉사하는 것을 영광으로 여기며 특히 역경에 직면했을 때 용기를 내어 그렇게 한 사람들에 대해 최고의 존경을 표했다고 말했다.

마르자노는 "케네디는 해군 장교로서, 그리고 미국의 대통령으로서 모두 뛰어난 용기를 보여줬다"고 말했다. "도장 설계와 배의 모토는 그의 유산을 기리는 매우 강력하고 적절한 방법이다."

이 배의 용골은 2015년 8월 22일에 안치되었고 588미터 톤급 섬 상부 구조물은 2019년 5월 29일에 안치되었다. 10월 29일, 건조 부두가 침수되어 예정보다 약 3개월 일찍 항공모함을 공식 진수했다. PCU 존 F. 케네디는 12월 7일 뉴포트 뉴스의 뉴포트 뉴스 조선-헌팅턴 잉걸스 인더스트리즈에서 세례를 받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