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울프 여단, 한국군 파트너와 복합 연합 침입 훈련 실시
상태바
그레이울프 여단, 한국군 파트너와 복합 연합 침입 훈련 실시
  • 이치헌 기자
  • 승인 2019.09.17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레이울프 여단, 로드리게즈 훈련장에서 한국군과 합동훈련

제 12 기병 연대 1 대대 부대로 구성된 특무 부대 병사들 2 대대, 7 Cav. Regt .; 제 3 기병 사단 제 3 기병 여단 전투 팀 제 3 공병대 대; 제 11 공병대 대, 제 2 보병 사단, 대한민국 군 제 15 화학 대대, 제 3 보병 대대, 제 137 보병은 9 월 3 일부터 7 일까지 이곳에서 연합군 비격 훈련을 실시했다.

장갑여단의 정상적인 임무 필수 임무목록의 일부인 훈련은 부대들의 상호운용성을 높이고, 편성 전반에 걸쳐 집합적 임무를 개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B에 속하는 M1A2 탱크. 1대대대 12번 카브 Regt, 제3기갑여단 전투팀, 제1기병사단, 이곳에서 9월 3일부터 7일까지 연합 무기침투 훈련 중 화재진압 위치에 의한 지원에서 발포한다. 이번 훈련에는 한국군 연합부대뿐만 아니라 화재, 공중지원, 기술자 등 지원요원들이 참여했다. (사진: USARMY)
B에 속하는 M1A2 탱크. 1대대대 12번 카브 Regt, 제3기갑여단 전투팀, 제1기병사단, 이곳에서 9월 3일부터 7일까지 연합 무기침투 훈련 중 화재진압 위치에 의한 지원에서 발포한다. 이번 훈련에는 한국군 연합부대뿐만 아니라 화재, 공중지원, 기술자 등 지원요원들이 참여했다. (사진: USARMY)

위반은 태스크 포스의 다양한 요소와 다른 지원자 사이의 동기화가 필요한 복잡한 작업이다. 정찰병들이 침입 지점을 확인한 후 화재 요소별 지원뿐만 아니라 화재를 이용한 침입 진압으로 시작한다. 그리고 나서 그 균열은 연기에 가려지고 근처 보안 요소가 기술자들을 보호하기 위해 움직인다. 기술자들은 광산, 협주곡선, 탱크 도랑, 그리고 여단의 진보를 방해할 수 있는 모든 장애물을 뚫을 수 있다.

일단 장애물이 뚫리고 차선이 표시되면 반대쪽이 확보되고 공격력이 돌파구를 통과해 공격을 이어간다.

라이언 롱 태스크포스 대령은 "적군의 장애물들의 복잡성에 따라 우리는 소대가 보폭침투를 진행하는 것으로 시작하여 어떠한 에셀론에서도 돌파를 감행할 수 있다"고 중령은 말했다. "우리는 우선 우리 장비의 고용과 유지, 이 경우 광산 쟁기와 롤러에 숙달하여 이것을 준비한다.

"우리는 개인과 승무원의 능력을 향상시키면서 가상 훈련 시스템을 활용하여 소대 및 회사 차원에서 기동, 화재 및 기동대를 동기화하는 데 수십 번의 반복을 받는다. 또한, 지도자들과 군인들은 침입 작전의 계획, 준비, 실행에서 리더 개발 세션을 실시했다."

태스크포스는 부대 없이 소대 차원에서 현장 훈련을 시작해 점차 박격포, 포병, 한국 보병부대 증원으로 진척됐다.

C., 2 대대, 7대 C.의 1급 병장 케이시 워렌 경사는 "나의 훈련의 주요 초점은 일관된 지식 흐름을 유지하여 병사들에게 그들이 처리할 수 있는 간단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것이었다"고 말했다. 레트. "때때로 우리의 작전이 복잡해지고 나의 새로운 병사들에게는 좀 벅찬 일이 될 수 있다. 우리 장병들은 우리의 작전 수행 중 각자의 역할뿐만 아니라 임무 성공을 위해 소대원들이 실행해야 할 사항까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했다."

워렌의 소대에 대해서는 「탱크 소대 FM」의 읽기 과제를 주면서, 화이트보드와 마커를 이용한 돌파를 통해 소대들의 움직임으로 진전시켜, 실제 탱크에서 실행하는 절정 이벤트를 진행시키는 것으로 훈련이 시작되었다. 이 크롤-워크 런 스타일은 태스크포스 내 에슐론 전체에서 모방되었다.

마지막으로, 그들은 이 모든 요소들을 응집력 있는 태스크 포스로 통합했고, 한국, 미 공군, 그리고 각 미 육군 전투 기능의 추가 지원 부대를 추가했다. 결국 각 연합연합군 무기침입의 계획과 실행에는 200여 명이 참여했으며, 탱크 14대와 2개 대대의 기관사 차량 5대, 5개 조직에서 5대의 각기 다른 공중플랫폼, 10대의 포병 및 박격포 플랫폼은 물론 ROKA 보병, 박격포, 연막생성부대 등이 참가했다..

교란 수행의 복잡성이 충분히 어렵지 않은 것처럼 실화, 지형, 날씨, 새로운 부대와의 작업 등 추가된 요소들이 도전에 추가되었다.

워렌은 "이 곳의 지형은 과거 내가 저지른 위반에 비해 매우 제한적"이라며 "우리와 협력하지 않은 연합군과 다른 미군 부대를 통합하면서 산악 지형에 의해 통신이 감소하는 등 다른 난제를 안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전반적으로 이 모든 것이 개방적이지 않은 환경, 그리고 지도자들이 계획 과정에서 극도로 철저해야 하는 기동성 합병증을 제시하는 환경에서 훈련하기에 좋은 경험이었다"고 말했다."

롱은 "합동 회사 팀들은 각각의 훈련 진화가 끝날 때마다 자신들의 성과를 자랑스러워했고 서로 직관적으로 일하는 법을 배웠다"고 말했다. 이어 "예측할 수 없는 환경조건이 각 팀에 도전했지만 의욕상실 없이 단기간에 대응했다.

[디펜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