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ADEX 코로나 방역으로 운영 일정 변경
상태바
서울 ADEX 코로나 방역으로 운영 일정 변경
  • 이승준 기자
  • 승인 2021.09.04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ADEX 일정을 6일에서 5일로 조정하고 방역으로 출입조건을 강화해

서울 ADEX 조직위원회는 지속적인 확진자의 발생으로 정부  방역지침하에  통제  가능한  방역여건  조성과  사회적  거리두기의  원활한 시행을  통해  ‘서울  ADEX  2021'을  안전한  전시회로  개최하고,  대국민  홍보기능을 최소한이라도 수행하기 위해 행사 운영계획을 조정했다고 밝혔다.

서울 ADEX의 일정은 원래대로 라면 10월 19일 (화) ~ 10월 24(일)까지 6일간 행사를 진행을 하지만, 이번에 변경된 일정은 10월 19일(화) ~ 10월 23(토)까지 5일간 개최하는 것으로 변경되었다.

10월 19일부터 22일까지 산·학·연‧군 등 관련분야 종사자들만 출입을 시키고, 비즈니스 데이와 퍼블릭 데이를 같이 하였으나, 구분을 없애고 백신접종완료자와 72시간안에 PCR검사를 받은 관련 종사자들을 출입시키고, 10월 23일 퍼블릭데이인 토요일에는 통제 가능한 거리두기 및 방역 여건 조성을 위한 적정 관람객수 확정하고, 백신접종완료자와 72시간안에 PCR검사를 받은 일반관람객들을 받기로 변경했다.

또한, 통제와 방역을 하더라도 취약한 미취학 아동들을 행사장 입장 불가로 변경했다.

100% 사전예약제로 운영 및 혼선방지를 위한 홍보 안내 강화 방안 마련하기로 했다.

정부방역지침과 거리두기를 고려한 행사장 입장 세부 동선 운영계획 확정하여 발표할 것으로 알려졌다.

[디펜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