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 야전 병원 부지를 위한 보급품을 수송하는 항공기
상태바
비상 야전 병원 부지를 위한 보급품을 수송하는 항공기
  • 이승준 기자
  • 승인 2021.01.11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ASA 암스트롱 비행 연구 센터는 1월 11일 특별 도착했는데, 사마리아인의 지갑에서 온 DC-8 화물기가 캘리포니아 랭커스터의 안텔로프 밸리 병원에 있는 응급 필드 병원 물품을 싣고 도착했다.

현장 병원은 AV 커뮤니티가 코로나 환자를 치료하도록 지원하기 위해 설립될 것이다. 이 노력은 전쟁, 가난, 자연 재해, 질병, 기근의 희생자들에게 물리적인 원조를 제공한 종교 기반 단체인 사마리아인의 지갑에 의해 주도되고 있다.

이 노력을 지원하기 위해 팜데일의 공군 42공장은 초기 도착 부품과 보급 임무를 위해 비행장을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했다. 캘리포니아 에드워즈 공군기지에 있는 제412 테스트윙 지도부도 응급 야전병원 직원들을 돕기 위해 자원 봉사자들을 소집했다.

DC-8 화물기가 캘리포니아 랭커스터의 안텔로프 밸리 병원에 있는 응급 필드 병원 물품을 싣고 도착(사진: U..S.Air Force)
DC-8 화물기가 캘리포니아 랭커스터의 안텔로프 밸리 병원에 있는 응급 필드 병원 물품을 싣고 도착(사진: U.S.Air Force)

공군 42 공장장인 데이비드 스미스 박사는 "42공장은 종종 다운타운 공군이라고 불린다. "우리의 위치는 전략적으로 우리를 항공우주 밸리의 랭커스터/팜데일 공동체의 중심부에 위치하게 합니다," 라고 말했다. "그러므로, 우리 인력과 더 중요한 것은 수천 명의 임무 파트너들이 이곳을 집이라고 부릅니다. 의료 서비스가 '홈 팀' 운영 영역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커뮤니티로 의료 서비스를 확장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이 요양시설은 또한 우리 직원들의 의료적 요구를 직접적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이는 다시 전투원을 직접적으로 지원합니다."

워싱턴 DC-8이 도착하자 사마리아인의 지갑은 42공장과 암스트롱 지도부를 대동하고 있었다. 그들은 랭커스터 침례교회, 안텔로프 밸리 병원과 협력하여 70개의 침상을 가진 임시 야전 병원을 건설했다. 현장병원은 인공호흡기 지원이 필요 없는 코로나 양성 환자를 돌볼 예정이다.

스미스는 "42공장은 지역 학교에서 STEM 활동에 대한 지원을 제공하는 것에서부터 대형 황무지 화재와 인근 차량 사고에 대한 상호 원조 실행까지 지역사회를 지원하는 것이 낯설지 않다"고 설명했다.

"42공장 팀 전체가 우리 지역사회를 지원하게 되어 기쁩니다. 스미스는 "이곳은 우리의 집이기 때문에 직원들과 미션 파트너들의 헌신과 사심 없는 서비스가 가장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서비스는 우리 공군의 핵심 가치이며, 공장의 직원들은 이러한 가치 있는 특성을 잘 보여줍니다."

사마리아인의 지갑은 의료 봉사자와 비의료 봉사자를 모두 찾고 있습니다. 에드워즈 AFB 및 42 공장 직원들은 자원봉사를 원하는 팀장들에게 연락하여 부대별 자원봉사를 받을 수 있다.

[디펜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