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넥스원, 콜롬비아 참전비 찾아
상태바
LIG넥스원, 콜롬비아 참전비 찾아
  • 이승준 기자
  • 승인 2022.03.14 0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10일 구본상 LIG 회장을 비롯한 LIG넥스원 임직원들이 인천 경명공원에 위치한 콜롬비아 한국전 참전 기념비를 찾아 한국전 참전용사들의 숭고한 희생을 기리고 주변 환경을 정화하는 뜻깊은 행사를 펼쳤다.

인천 경명공원에 위치한 콜롬비아 한국전 참전 기념비를 찾은 구본상 LIG 회장(앞줄 좌측 4번째), 신숭철 한-중남미협회장(앞줄 좌측 3번째), 콜롬비아 대사관 관계자 및 LIG넥스원 임직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날 LIG넥스원 임직원들은 한국전 참전용사들의 숭고한 희생을 기리고 주변 환경을 정화하는 뜻깊은 행사를 펼쳤다.  (사진:LIG넥스원)
인천 경명공원에 위치한 콜롬비아 한국전 참전 기념비를 찾은 구본상 LIG 회장(앞줄 좌측 4번째), 신숭철 한-중남미협회장(앞줄 좌측 3번째), 콜롬비아 대사관 관계자 및 LIG넥스원 임직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날 LIG넥스원 임직원들은 한국전 참전용사들의 숭고한 희생을 기리고 주변 환경을 정화하는 뜻깊은 행사를 펼쳤다. (사진:LIG넥스원)

대한민국과 콜롬비아 수교 60주년을 맞이해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신숭철 한-중남미협회장, 주한 콜롬비아 대사관 무관 Jose AGUDELO(호세 아구델로) 육군대령 등이 자리를 함께 해 그 의미를 더했다.

LIG넥스원은 중남미 유일의 한국전 참전국가인 콜롬비아를 대상으로 구호 성금 전달, 한국전쟁 참전용사회 후원 등 어려운 시기에 대한민국을 도운 이들에게 보답하기 위한 글로벌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오고 있다.

[디펜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