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빗시스템즈, 유럽공군용 A330-200 MRTT에 DIRCM 및 EW 시스템 제공사로 선정돼
상태바
엘빗시스템즈, 유럽공군용 A330-200 MRTT에 DIRCM 및 EW 시스템 제공사로 선정돼
  • 이승준 기자
  • 승인 2022.05.17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공군용 A330-200MRTT에 엘빗 DIRCM및 EW시스템을 장착예정

에어비스의 자회사인 에어버스 디펜스 앤 스페이스(에어버스)는 유럽 공군의 에어버스 A330-200 MRTT  다목적공중급유기에 적외선 기반 수동 항공 경고 시스템(PAWS IR)을 포함한 J-MUSIC™ DIRCM(직접 적외선 대응 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해 엘빗 시스템을 선정했다.

A330에 장착되는 엘빗의 DIRCM과 EW시스템 (사진: Elbit Systems)
A330-200MRTT에 방어시스템으로 장착되는 엘빗의 DIRCM과 EW시스템 (사진: Elbit Systems)

엘빗의 DIRCM 시스템은 최신 레이저 기술, 높은 프레임률의 열화상 카메라 및 작고 역동적인 고속 밀폐 미러돔 통합하여 지대공IR 미사일에 대한 고성능 방어를 제공한다.

엘빗시스템은 에어버스와 나토 다국적 다목적부대, 독일 공군 항공기, 아랍에미리트(UAE) 공군 항공기 추가 국적 항공기 등에 DIRCM과 전자전(EW) 시스템을 탑재하는 데 협력하고 있다.

엘빗 시스템즈 ISTAR & EW의 총괄 매니저인 오렌 세베그는 "유럽공군이 플랫폼 보호 강화에 점점 더 비중을 두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추가 시장에서 에어버스와 협력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디펜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