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S, DRS 합병으로 미정부 사업 2배 확장
상태바
SES, DRS 합병으로 미정부 사업 2배 확장
  • 이승준 기자
  • 승인 2022.08.07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ES와 100% 자회사인 SES Government Solutions(SESGS)는 필요한 모든 규제 승인을 받은 후 레오나르도 DRS로부터 4억 5천만 달러에 DRS 글로벌 엔터프라이즈 솔루션(GES)을 인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DRS GES 사업은 SESGS와 결합하여 미정부의 다중궤도 위성 통신 요구를 충족시키고 육지, 해상 또는 공중 어디에서든 임무를 지원하는 확장형 솔루션 제공업체를 만들 것이다.

SES Government Solutions로 운영되는 복합 비즈니스와 함께, 새로운 조직은 다중 운영자 네트워크 솔루션뿐만 아니라 다중 궤도 정지궤도 및 중간 지구 궤도(MEO) 서비스를 통합하고 관리할 수 있는 검증된 능력을 갖춘 교차 업무 인력을 구성할 것이다. 

특히, SESGS는 곧 출시될 SES의 O3bmPOWER 시스템을 통해 고부가가치 임무를 위한 낮은 대기 시간과 터미널당 높은 처리량의 독특한 조합을 통해 매우 유연한 2세대 MEO 서비스를 정부 고객층에 제공할 것이다. 

SES가 4억 5천만 달러 규모의 DRS 글로벌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인수를 완료하여 미정부 사업 2배 증가 (사진:SES)
SES가 4억 5천만 달러 규모의 DRS 글로벌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인수를 완료하여 미정부 사업 2배 증가 (사진:SES)

SES GS는 또한 사이버 보안 운영, 고객 지원, 거버넌스 및 규정 준수에 대한 필수 도구와 전문 지식을 활용한다. 합병된 사업은 SESGS 대리 이사회의 지시에 따라 미정부 고객들에게 계속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DRS GES를 SESGS와 통합하면 연간 2,500만 달러의 가동률 시너지 효과가 발생할 것으로 예상되며, 정부는 SES의 최대 데이터 비즈니스 부문이 될 것이다.

합병 사업은 SESGS 대리 이사회가 임명한 2022년 8월 1일에 책임을 지는 데이비드 필즈가 이끌게 된다. 필즈는 위성 통신 및 정보기술(IT) 서비스 산업에서 30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DRS GES에서 SESGS에 합류했다. 그는 11년 동안 SESGS의 지휘관을 맡았고 수십 년간 위성통신 분야에서 헌신적인 복무 끝에 은퇴하게 될 USAF의 피터 호네 준장의 뒤를 잇게 된다.

SESGS 프록시 보드 의장인 빌리 빙햄 준장은 "이러한 조합이 미국 국방부 고객들에게 동급 최고의 위성 네트워크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우리의 약속을 강화시켜 주는 잠재력에 대해 매우 흥분된다"고 말했다. 

"우리는 위성 통신 산업에 대한 광범위한 지식과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고 미국 정부 부문에서 입증된 성과를 가진 SESGS에 오신 필즈씨를 환영하게 되어 기쁩니다. 업계 파트너 및 고객들로부터 존경을 받고 있는 그는 많은 미국 정부 기관들과 깊고 신뢰할 수 있는 관계를 발전시켜 왔으며, 우리는 데이비드가 통합 사업의 그의 리더십을 통해 그의 성공을 뒷받침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SESGS가 지난 5년 동안 30%가 넘는 뛰어난 성장률을 달성한 Pete Hoene에게 이 자리를 빌려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는 그가 잘 얻은 은퇴에서 좋은 일만 있기를 바랍니다."

[디펜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