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E Systems, 사드 요격 미사일용 탐색기 설계 및 제작
상태바
BAE Systems, 사드 요격 미사일용 탐색기 설계 및 제작
  • 이승준 기자
  • 승인 2022.08.22 0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AE Systems는 Lockheed Martin 으로부터 사드(THAAD·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 요격 미사일에 대한 차세대 적외선 탐색기 기술 설계 및 제작 계약을 수주했다. 사드 탐색기는 미국과 전세계 동맹국을 탄도 미사일로부터 보호하는데 중요한 감지 및 유도 성능을 제공한다.

   BAE Systems는 사드 요격 미사일에 대한 차세대 탐색기 기술을 설계 및 제작 예정(사진:BAE Systems)

BAE Systems의 정밀 유도 및 감지 솔루션 총괄 Greg Procopio이사는 "사드는 고속 미사일 위협에 대응하는데 매우 효과적인 시스템으로 우리는 이의 성능을 보다 월등하게 하고 있다”고 했으며 “미래의 탄도 미사일 성능을 예측하고 이에 대응할 수 있는 유연한 전자 체계를 설계하고 있다"고 말했다.

BAE Systems의 적외선 기술로 유도되는 사드 요격체는 대기권 안팎의 탄도 미사일을 직격 파괴 방법으로 요격한다. 탐색기 설계는 BAE Systems의 정밀유도무기, 전자전 체계 및 소형 폼 팩터 전자장비에 대한 전문성과 위협 환경에 대한 광범위한 지식을 바탕으로 이루어진다.

사드 시커 작업은 뉴욕州 엔디콧, 앨라배마州 헌츠빌, 뉴햄프셔州 내슈아에 위치한 BAE Systems Electronic Systems 시설에서 이루어진다. 

[디펜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