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파엘,영국 피어슨 엔지니어링 인수
상태바
라파엘,영국 피어슨 엔지니어링 인수
  • 이승준 기자
  • 승인 2022.11.21 2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파엘사는 피어슨 엔지니어링사 PER(Pearson Engineering Ltd.) 인수를 완료했다. 이번 인수는 주식구매계약(SPA)에 따라 진행돼 100% 소유권을 이전했다. 인수에는 피어슨의 자회사 리스폰시브 엔지니어링 Ltd가 포함됐다.

30년 동안 피어슨 엔지니어링은 영국군이 전 세계 임무에서 성공하는 데 필요한 기동성 및 대응 기동성 장비를 제공했다. 영국 뉴캐슬어폰타인에 있는 본사에서 우리는 장갑차 프로그램에 대한 우리의 공헌을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우리는 전투 병력이 방어, 이동, 전투를 할 수 있도록 돕고 전장의 이점을 유지하기 위해 신속하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을 설계한다. '확장 가능한 전장 이동성'을 제공하기 위한 당사의 혁신적인 접근 방식은 기갑 차량의 민첩성, 적응성 및 유연성을 향상시키고 지휘관에게 필수적인 임무 기능을 제공하는 데 기반을 두고 있다.

피어슨 엔지니어링은 영국군의 다양한 기동성 및 대응 기동성으로 방어, 이동 및 전투를 지원한다. (사진:라파엘)
피어슨 엔지니어링은 영국군의 다양한 기동성 및 대응 기동성으로 방어, 이동 및 전투를 지원한다. (사진:라파엘)

우리는 뉴캐슬에 있는 암스트롱 웍스에 위치하고 있다. 암스트롱은 특수 제작된 장갑차 생산시설이다. 당사의 모기업인 리스폰시브 엔지니어링과 함께 장갑차 제작 경험과 업계 최고의 제조 전문 지식을 결합하여 장갑차 프로그램의 제작, 조립, 통합 및 테스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2022년 피어슨 엔지니어링은 탁월한 수출 실적을 인정받아 국제 무역 부문에서 퀸즈 엔터프라이즈 상을 수상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이것은 회사 역사상 세 번째 퀸즈 어워드였다.

라파엘은 유명한 트로피 능동 방어 시스템, 차량 장갑 솔루션, 급조폭발물 대응 기술 및 기타 많은 시스템과 같은 최첨단, 혁신적인 방산 시스템을 전문으로 하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스라엘에 기반을 둔 방산업체다.

피어슨 엔지니어링의  미육군 전투공병 전차에 제공된 지뢰 제거 기능(사진:라파엘)
피어슨 엔지니어링의 미육군 전투공병 전차에 제공된 지뢰 제거 기능(사진:라파엘)

이스라엘에서 세 번째로 큰 방산 회사로 전 세계에 8천 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30개 이상의 자회사가 있으며, 방산, 보안 및 항공우주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라파엘은 미국, 인도, 한국을 포함한 대부분의 유럽 나토 회원국은 물론 아시아, 스칸디나비아, 남미 전역이 포함된 진정한 글로벌 조직이다.

M.G(ret)는 "이번 인수는 영국의 국가 안보와 번영을 지원하기 위해 최첨단 기술, 제품 및 시스템을 영국으로 이전하기 위한 목적으로 라파엘이 지속적으로 실시한 전략적 투자의 일부"라고 말했다. 요아브 하 이븐 라파엘의 사장 겸 CEO는 "최근까지 라파엘의 영국 내 사업장의 대부분은 영국 프라임 하청업체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었으며, 대부분의 작업 분담은 이스라엘에서 제조되었다. 피어슨과 리스폰스 엔지니어링의 활동은 탁월한 혁신의 유산으로 뒷받침되고 있다. 이 회사를 인수함으로써 우리는 영국에서 피어슨의 생산 능력을 강화하고 확장하여 고객, 특히 영국 국방부와 영국군을 더 잘 지원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이것은 뉴캐슬의 일자리 수의 상당한 증가로 이어질 것이고 영국 전역, 특히 노스이스트잉글랜드에 있는 학술 기관들과 강한 유대를 구축할 것이다."

피어슨 엔지니어링 및 라파엘사 - 두 회사의 임원들이 영국에서 DVD2022에서 만나다.(사진:라파엘)
피어슨 엔지니어링 및 라파엘사 - 두 회사의 임원들이 영국에서 DVD2022에서 만나다.(사진:라파엘)

피어슨 엔지니어링 전무 이사인 크레이그 프라이데이는"피어슨 엔지니어링은 전 세계 지상군이 사용하는 인명 구조 전투 엔지니어링 시스템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이번 인수로 기존 제품 포트폴리오를 개선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혁신적이고 업계 최고 수준의 제품 및 기능을 개발할 수 있게 되었다. 피어슨 앤 리스폰스(Pearson and Response)에 대한 라파엘의 야망은 직원들, 지역의 신뢰할 수 있는 공급 파트너들, 그리고 북동부의 더 넓은 지역사회에 귀중한 성장과 안정성을 가져다 줍니다. 이는 의심할 여지 없이 두 회사 내에서 더 많은 일자리를 창출하고 흥미로운 경력 기회를 창출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라파엘의 GM 육상 및 해군 사업부 EVP인 랜 고자리 박사는 "라파엘과 피어슨 모두 병력 보호 능력에 있어 뛰어난 유산을 가지고 있다"며 "이라크의 대부분의 영국 장갑차에 장착된 라파엘의 반응형 장갑은 많은 영국 군인들의 생명을 구했다"고 말했다. 영국 MOD 챌린저 3 프로그램은 시너지의 또 다른 지점이다. 피어슨과 리스폰시브는 탱크의 포탑 구조를 제작하고 있으며, 피러슨은 RAFA의 지원을 받아 트로피 능동 방어 시스템을 현지에서 제조 및 통합할 수 있어 승무원에 대한 보호 수준이 최고 수준이다. 이는 현재와 미래의 영국 국방부 요구를 지원하기 위해 피어슨 엔지니어링에 추가 첨단 기술과 기능을 제공하겠다는 라파엘의 헌신을 보여주는 좋은 예입니다."러고 밝혔다.

[디펜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