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다인 FLIR 중성미자를 이용한 고성능 MWIR 뉴트리노
상태바
텔레다인 FLIR 중성미자를 이용한 고성능 MWIR 뉴트리노
  • 이승준 기자
  • 승인 2021.11.19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텔레다인 FLIR 중성미자 고성능 및 SWaP+CMWIR 카메라 모듈과 연속 줌 렌즈가 올바른 이미지 솔루션이다.중성미자 고성능 및 SWaP+CMWIR 카메라 모듈과 연속 줌 렌즈는 임무에 적합한 이미징 솔루션을 제공한다. 텔레다인 FLIR은 중성미자 카메라 모듈 및 연속 줌(CZ) 렌즈 포트폴리오를 통해 모든 중파장 적외선(MWIR) 이미징 응용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긴수명 및 저진동 선형 냉각기, 공통 카메라 인터페이스, 다양한 연속 줌 렌즈 조합으로 SWaP+C 최적화 VGA, SXGA 및 QXGA 해상도 카메라 모듈을 제공하는 텔레다인 FLIR의 뉴트리노 포트폴리오는 사용 가능한 최고의 기술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거의 기성품, 실제 가격 경쟁력, 잘 알려진 제품 지원 및 신뢰성을 갖춘 텔레다인 FLIR의 중성미자 포트폴리오는 위험도가 가장 낮은 솔루션이다. 어떤 중성미자 솔루션이 가장 적합한지 확인한다.

텔레다인 FLIR 중성미자를 이용한 고성능 MWIR 뉴트리노 (사진:텔레다인FLIR)
텔레다인 FLIR 중성미자를 이용한 고성능 MWIR 뉴트리노 (사진:텔레다인FLIR)

중성미자 SWaP 시리즈

중성미자 LC와 새로운 중성미자 SX8은 작고 가벼운 패키지로 MWIR 이미지와 데이터를 위한 동급 최고의 기능을 제공한다. 
텔레다인 FLIR의 HOT(High Operating Temperature) FPA 기술을 기반으로 긴 수명, 저전력 소비 및 저소음 저진동 작동이 요구되는 내구성이 뛰어난 제품을 위해 설계되었다.

둘 다 소형 짐벌과 에어 프레임, 휴대용 장치, 보안 카메라, 타겟팅 장치 및 자산 모니터링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이들은 비슷한 SWaP 엔벨로프로 VGA와 SXGA 포맷을 제공하며 ITAR 프리이다. 저전력 선형 마이크로쿨러는 빠른 냉각 시간을 제공한다.

중성미자 IS 시리즈

여러 개의 저렴한 MWIR 카메라 해상도와 CZ 렌즈 조합은 카메라 렌즈 통합 프로젝트에서 몇 달이고 수천 달러의 개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뉴트리노IS는 개발 위험을 낮추고 출시 기간을 단축할 뿐만 아니라, 각각의 카메라와 렌즈가 서로를 위해 설계되었으며, 개발자들은 여러 소스의 카메라와 렌즈를 통합할 때 달성할 수 없는 최적의 성능을 얻는다. 비슷한 SWaP 엔벨로프에 VGA와 SXGA 포맷을 제공하며 ITAR 프리이며 공장 통합형 텔레다인 FLIR MWIR 카메라와 CZ 렌즈를 갖추고 있다.

중성미자 성능 시리즈는 ITAR이 없으며 고해상도 및 빠른 프레임 속도를 제공하므로 지상 또는 공중 인텔리전스, 감시 및 정찰(ISR), 대 UAS(counter-UAS) 솔루션 및 WAMI(Wide Area Motion Imagine)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통합업체의 다양한 운영 요구사항을 인식한 성능 시리즈는 다양한 FPA 유형과 광학 인터페이스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 제품은 또한 유연한 디텍터 유형, FPA 창 크기, 프레임 속도 및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성숙한 적외선 이미지 처리 아키텍처와 강력한 SDK를 제공한다.

[디펜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