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차기 이지스함정, SPY-7 레이더, 우주 물체 최초 추적 성공
상태바
일본. 차기 이지스함정, SPY-7 레이더, 우주 물체 최초 추적 성공
  • 안형진 기자
  • 승인 2024.04.27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록히드 마틴은 해상자위대 신형 이지스 함정(ASEV)을 위한 실시간 SPY-7(V)1 레이더 시연을 완료했다.

일본에 인도예정인 이지스 시스템 탑재함용 AN/SPY-7(v)1 레이더(사진:록히드마틴)
일본에 인도 예정인 이지스 탑재함용 AN/SPY-7(v)1 레이더(사진:록히드마틴)

첫 번째 추적 시험에서 SPY-7 레이더 전술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는 우주에서 물체를 추적하여 레이더 시스템의 성숙도를 확인하고 포괄적인 성능 테스트의 시작을 했다.

록히드마틴의 다영역 전투 솔루션 담당 부사장인 아므르 후세인은 "우리는 일본에 인도하기 전에 검증된 통합 및 테스트 프로세스를 통해 이지스 및 SPY-7의 기능을 완벽하게 테스트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러한 적극적인 테스트 체제는 위험을 최소화하고 일본이 가능한 한 빨리 완전히 통합되고 보정된 시스템을 인도받을 수 있도록 보장한다."

일본 방위성은 SPY-7 레이더 시스템을 장착한 두 대의 ASEV를 실전 배치할 예정이다.

록히드 마틴의 레이더 및 센서 시스템 담당 부사장인 찬드라 마샬은 "SPY-7 레이더 제품군은 장거리 식별 레이더(LRDR) 프로그램의 기술을 사용하여 진화하는 위협에 대한 전반적인 힘을 강화한다."라고 말했다.

"연중무휴 24시간 탐지 범위를 제공하는 SPY-7은 전 세계 육상 및 해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우수한 억제 자산이다."

추적 시험은 뉴저지 무어스타운에 위치한 록히드마틴의 생산 테스트 센터에서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