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파엘, C-UAS 보안을 위해 협력
상태바
라파엘, C-UAS 보안을 위해 협력
  • 이승준 기자
  • 승인 2023.06.18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바이 경찰은 라파엘 어드밴스드 디펜스 시스템즈와 협력하여 다양한 기술 및 시스템을 활용하여 지역 UAS 문제를 해결하고 소중한 자산의 보안을 강화하고 있다. 

라파엘사 드론 C-UAS 시스쳄(사진:Rafael)
라파엘사 대 드론용 C-UAS 시스쳄(사진:Rafael)

양측은 두바이 경찰의 방공 수요를 위해 드론 돔을 활용하는 프로그램에 참여하기로 합의했다. RAFAEL의 팀과 두바이 경찰의 무인항공시스템 센터는 대(對)무인항공기 분야에서 협력할 것이다.

양측은 두바이 경찰이 최첨단 C-UAS 기술을 운영하여 높은 수준의 보안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이러한 협력을 지속하기로 합의했다.

모하메드 나세르 알 라조키 소장 , 두바이 경찰 총운영부 국장은 "두바이 경찰은 새로운 위협에 한발 앞서 대응하고 지역 사회의 안전과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최첨단 기술을 활용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라파엘 어드밴스드 디펜스 시스템즈와의 협력은 지역 UAS 문제를 해결하고 소중한 자산을 보호하려는 우리의 노력을 입증하는 것이다. 우리는 함께 여러 기술과 시스템의 힘을 활용하여 보안 및 안전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Rafael사의 C-UAS 시스템 개요(사진:Rafael)
Rafael사의 C-UAS 시스템 개요(사진:Rafael)

샤차르 쇼하트 준장(예비역), 라파엘 항공 및 미사일 방어 사업부 전략 및 사업 개발 담당 부사장은 "우리는 두바이 경찰과 함께 일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지역 위협과 UAS 과제를 최첨단 솔루션으로 해결하기 위한 노력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번 협력은 방위 역량을 발전시키고 다양한 귀중한 자산을 보호하는 데 효과적인 것으로 입증된 시스템을 활용하기 위한 단계다." 라고 밝혔다.

[디펜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