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파엘의 LVC 솔루션
상태바
라파엘의 LVC 솔루션
  • 이승준 기자
  • 승인 2023.06.18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파엘은 2023년 4월 26일부터 28일까지 로테르담에서 열리는 IT2EC 전시회에 참가해 통합 라이브 가상 건설(LVC) 플랫폼이 탑재된 ABS의 라이브 데모를 시연했다.

라파엘은 ABS-LVC 플랫폼을 사용해 가상 타격 셀 시뮬레이션에 연결된 정교한 건설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로 구성된 실제 시스템을 시연했다. ABS-LVC는 야전 병사부터 합동참모본부 사령관까지 대규모 훈련에 LVC 통합을 제공하는 고유한 도구로 사용된다. 

이스라엘 방위군 담당자 사무실(사진:Rafael)
이스라엘 방위군 가상훈련 통제실(사진:Rafael)

이러한 전문화된 시스템과 RAFAEL의 포괄적인 경험은 가장 크고 복잡한 IDF 훈련에 통합되었다.

다중 영역 LVC 플랫폼은 모든 수준의 작전에서 통합된 시나리오를 생성한다. LVC는 지휘통제본부부터 실제 병사까지 시나리오의 모든 요소를 통합하고 연결한다. 

또한 육군, 공군, 해군, 정보기관, 특수부대 등 모든 군을 연결하는 합동 및 다국적 수준의 훈련이 가능하다. 가능한 모든 차원에서 실제 시나리오를 실제로 훈련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며 고도의 건설적인 시스템을 포함한다. 

라파엘의 LVC는 모든 수준의 군사 계층에서 실시간 교리와 전술, 기법 및 절차(TTP)를 자동화할 수 있는 고급 AI 기능으로 지원된다. AI 통합을 통해 개별 병사부터 여단 수준까지 다양한 작전 행동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LVC 기능은 모두 훈련에서 24시간 연중무휴로 작동한다.

라파엘의 기술은 다중 영역, 다중 부대, 다차원 시나리오 및 환경을 시뮬레이션하는 대규모 군사 훈련에 사용된 전 세계 몇 안 되는 기술 중 하나다. 

[디펜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