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군은 태평양 지역에서 전진 주둔을 유지하면서 모든 영역에 걸쳐 전투 능력을 계속 통합해야 한다고 수요일 미국 지휘관들이 말했다.
에릭 웨슬리 육군미래사령부 부사령관 겸 육군미래컨셉센터장은 "다영역 작전을 통해 군은 공중, 육해공, 우주, 사이버 공간의 노력을 통합해야 한다"고 말했다.
웨슬리와 다른 지휘관들은 지난주 2019 국방 기자회견에서 태평양 지역을 방어하기 위한 군의 접근 방식에 대해 논의했다.
"거의 경쟁자들은 전통적인 갈등의 범위를 벗어나 경쟁할 용의가 있으며 결과를 달성할 수 있다"고 그는 말했다. 군사력의 융합은 앞으로 나아갈 길에 매우 중요할 것이다.
스튜어트 B. 문쉬 작전부차장, 작전계획, 전략 부원장은 "그동안 없었던 [국방부] 내 전략적인 정렬의 정도가 있다"고 말했다.
그는 "미국은 30년이 넘도록 포괄적인 적수를 두지 않았다. "우리는 우리들에게 제2의 천성이었던 몇몇 행동들을 복원하고 있다."고 문쉬가 덧붙였다.
"태평양 전역의 역량 중복과 보급을 필요로 하는 반면, 군은 최초의 통합 수준에 도달할 것으로 보인다"고 문쉬는 말했다. 예를 들어, 미국은 센서와 사격 능력을 모든 서비스에 걸쳐 상호 연결하려고 노력한다.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은 우리가 연합군의 일부라는 사실에 근거를 두고 있다. 에릭 M 중장은 "포괄적인 적에 맞서 혼자 이런 일을 하는 사람은 없다"고 말했다. 스미스, 해병대 전투 개발 사령부 사령관.
전력의 현대화
근거리 경쟁업체들은 장거리 정밀 사격 및 기타 기술을 통해 접근 방지 및 영역 거부 능력을 향상시켰다.
차세대 전투 차량 교차 기능 팀장인 리처드 코프먼 장군은 결국 잘 갖춰진 지상군 병사가 가장 먼저 적의 대기 능력을 뚫게 될 것이라고 브릭은 말했다.
육군미래사령부는 지난 1년간 미래 작전환경을 규정하고 2028년 이후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병력구조를 파악해야 하는 기념비적인 과제를 떠안았다.존 M. 머레이, AFC 총사령관은 "8개의 교차 기능을 가진 팀을 통해 육군은 미래 병력 개선에 대한 약속을 지킬 것"이라고 장군은 말했다.
"육군, 산학, 학계 간의 업무 관계는 미래 기술의 개발을 가능하게 하며, 이를 보다 빠른 속도로 장병들의 손에 넣을 수 있게 한다"고 머레이는 말했다.
코프먼은 "AFC를 통해 NGCV 팀은 이미 선택적으로 조종되는 전투 차량에 대한 요구 시간을 2년 이상 단축했다"고 말했다. 로봇 차량 개발에도 약진하고 있다.
월터 T 루겐 팀장은 미래 수직상승기 CFT에 따르면 현재 육군의 새로운 미래형 장거리 공격기와 미래 공격 및 정찰기가 업계의 반응을 기다리고 있다고 브릿지는 말했다.
경쟁력 있는 FARA 프로토타입에는 3월 중 2개 업체가 선정된다. 또한 3월에는 2개의 벤더를 선정하여 FLRAA의 경쟁 데모 및 위험 감소 단계를 완료할 예정이다.
"나는 그 팀과 그들이 얼마나 잘 해냈는지에 대해 놀랐다"고 루겐은 말했다. 그는 "지난 1년 동안 연구진은 두 항공기의 과학기술 요건을 맞추기 위해 노력해왔다"고 말했다.
미육군은 미래에 지상과 항공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해 여러 프로젝트를 하고 있다.
[디펜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