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RP(Forward Area Require Point) 팀원들은 1월 17일 연료 단지에서 제 18물류준비태세비행단 공군을 대상으로 2년마다 시험을 치렀다.
제 18LRS(물류준비태세비행단)는 석유·석유·윤활유(POL) 비행기의 항공사들은 카데나 공군기지에서 수백 종류의 급유 항공기를 책임지고 있으며, FARP는 전 세계 공군 특수작전부대의 급유를 지원한다.
FARP 팀원인 챈들러 노웰은 "우리는 공군 특수작전사령부 FARP팀을 지원하는 몇 안 되는 기지 중 하나이며, 매우 작고 촘촘한 공동체"라고 말했다.
"일반 POL이 하지 않는 C-130에서 정방향 지역 급유를 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어둠과 엄중한 환경에서 이루어지는 그들의 전문적 업무를 위해, 공군대원은 군용기에 급유하는 독특한 신체적, 정신적 요구를 충족시켜야 한다.
노웰은 "이것은 그 자체로 육체적으로 매우 까다로운 특수 작전이기 때문에 시도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우리가 보고 싶은 것은 그들이 실제로 그것을 완성하고 이후에도 계속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지 여부다."
그 행사는 300피트를 질질 끄는 것으로 구성되었다. 호스를 사용사여 특수 스퀴지를 전체 길이로 잡아당기고, 연료 호스를 걷어 올리고, 그것을 들판을 가로질러 운반하고, 또 다른 90마일을 지탱하고 있다. 두 팔을 뻗고, 호스 묶음 오버 헤드 및 팔굽혀펴기를 스무 번으로 마무리한다.
노웰은 "이는 실제 FARP를 시뮬레이션하고 있으며, 우리는 이 팀이 임무를 완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예상치 못한 일이 생기면 다시 참여하기를 원한다"고 덧붙였다. "일반 공군 체력 테스트를 통과한 모든 사람들이 이 테스트를 통과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FARP 대원들이 전투지역에서 전방지역 급유 임무요건을 갖춘 AFSOC의 필요성뿐만 아니라 연합군과 연합군의 필요성까지 충족시키려면 예기치 못한 사태에 대비하는 훈련이 필요하다.
FARP 팀 NCOIC 크리스토퍼 마샬은 "우리가 테이블로 가져오는 것은 세계 어느 비행장에든 연료 공급 능력을 설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라고 말했다."헬기에 연료를 보급하여 가능한 한 빨리 전투에 복귀시킬 수 있다."
FARP 공군은 모든 전투에 특화된 능력을 발휘하고 있으며, 제 353 특수작전군 C-130J는 이들을 세계 어느 비행장으로든 공수한다. 제18 물류준비태세비행단과 AFSOC는 함께 임무 지휘관들에게 합동 치사율을 높이고 민첩한 전투 고용을 향상시키기 위한 광범위한 전술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