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방 작전 지점 급유 지점 시험 특수 작전을위한 공군 시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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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방 작전 지점 급유 지점 시험 특수 작전을위한 공군 시험
  • 이치헌 기자
  • 승인 2020.01.27 20:00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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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RP(Forward Area Require Point) 팀원들은 1월 17일 연료 단지에서 제 18물류준비태세비행단 공군을 대상으로 2년마다 시험을 치렀다.

제 18LRS(물류준비태세비행단)는  석유·석유·윤활유(POL) 비행기의 항공사들은 카데나 공군기지에서 수백 종류의 급유 항공기를 책임지고 있으며, FARP는 전 세계 공군 특수작전부대의 급유를 지원한다.

FARP 팀원인 챈들러 노웰은  "우리는 공군 특수작전사령부 FARP팀을 지원하는 몇 안 되는 기지 중 하나이며, 매우 작고 촘촘한 공동체"라고 말했다.
"일반 POL이 하지 않는 C-130에서 정방향 지역 급유를 할 수 있다."

미 공군 1급 공군 조종사 조지프 머비치(Joseph Murvich, 18대 물류준비태세비행단)가 300피트(약 1m)를 끌고 있다. LRS Forward Area Forward Area 급유 지점 18번째 팀원인 수석 공군대대원 윌리엄 컴스톡이 1월 17일 일본 카데나 공군기지에서 FARP 트라이아웃 이벤트 동안 연료 호스를 마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있다. FARP 팀은 선발된 전투부대를 지원하기 위해 야간 및 엄중한 환경에서 특수작전에 대비하여 추가 훈련에 참가하는 가장 심신적으로 능력 있는 LRS 에어맨을 식별하고 모집할 수 있었다. (사진: USAF)
미 공군 1급 공군 조종사 조지프 머비치(Joseph Murvich, 18대 물류준비태세비행단)가 300피트(약 1m)를 끌고 있다. LRS Forward Area Forward Area 급유 지점 18번째 팀원인 수석 공군대대원 윌리엄 컴스톡이 1월 17일 일본 카데나 공군기지에서 FARP 트라이아웃 이벤트 동안 연료 호스를 마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있다. FARP 팀은 선발된 전투부대를 지원하기 위해 야간 및 엄중한 환경에서 특수작전에 대비하여 추가 훈련에 참가하는 가장 심신적으로 능력 있는 LRS 에어맨을 식별하고 모집할 수 있었다. (사진: USAF)

일반적으로 어둠과 엄중한 환경에서 이루어지는 그들의 전문적 업무를 위해, 공군대원은 군용기에 급유하는 독특한 신체적, 정신적 요구를 충족시켜야 한다.

노웰은 "이것은 그 자체로 육체적으로 매우 까다로운 특수 작전이기 때문에 시도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우리가 보고 싶은 것은 그들이 실제로 그것을 완성하고 이후에도 계속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지 여부다."

그 행사는 300피트를 질질 끄는 것으로 구성되었다. 호스를 사용사여 특수 스퀴지를 전체 길이로 잡아당기고, 연료 호스를 걷어 올리고, 그것을 들판을 가로질러 운반하고, 또 다른 90마일을 지탱하고 있다. 두 팔을 뻗고, 호스 묶음 오버 헤드 및 팔굽혀펴기를 스무 번으로 마무리한다.

노웰은 "이는 실제 FARP를 시뮬레이션하고 있으며, 우리는 이 팀이 임무를 완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예상치 못한 일이 생기면 다시 참여하기를 원한다"고 덧붙였다. "일반 공군 체력 테스트를 통과한 모든 사람들이 이 테스트를 통과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FARP 대원들이 전투지역에서 전방지역 급유 임무요건을 갖춘 AFSOC의 필요성뿐만 아니라 연합군과 연합군의 필요성까지 충족시키려면 예기치 못한 사태에 대비하는 훈련이 필요하다.

FARP 팀 NCOIC 크리스토퍼 마샬은 "우리가 테이블로 가져오는 것은 세계 어느 비행장에든 연료 공급 능력을 설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라고 말했다."헬기에 연료를 보급하여 가능한 한 빨리 전투에 복귀시킬 수 있다."

FARP 공군은 모든 전투에 특화된 능력을 발휘하고 있으며, 제 353  특수작전군 C-130J는 이들을 세계 어느 비행장으로든 공수한다. 제18 물류준비태세비행단과 AFSOC는 함께 임무 지휘관들에게 합동 치사율을 높이고 민첩한 전투 고용을 향상시키기 위한 광범위한 전술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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