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 Malam Team International의 C4I
상태바
Net Malam Team International의 C4I
  • 이승준 기자
  • 승인 2020.11.09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 경비 업체, 전략적으로 중요한 시설물, 정부 및 정부기관들에게 필수적인 인프라인 전술 통신 네트워크 체계의 Net Malam Team International 제품은 독특하며 정밀한 통합 통신 및 지휘 통제 솔루션이며 전술 단계에서부터 전략단계까지 시민들의 안전과 관련된 임무를 담당할 것이다.

Net Malam Team International 로고
Net Malam Team International 로고

Master System은 C4I 솔루션의 독특한 개념이며 위 시스템은 정부나 규모가 큰 기관에서  공공 안전과 관련된 어떠한 상황(좁은 지역에 한정된 전술적 상황에서 국가적 전략적 상황까지 포함)도 지휘, 통제하고 대처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위 시스템은 국가나 기구에서 제공되는 시스템과 구성 자원들을 통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군대, 경찰, 보안 및 첩보, 각 부처 그리고 국가 전술적 인프라 등 모든 단계에서 전체 네트워크 상황과 관련된 정확하고 정보를 담은 장면을 고안했다.
 
해당 시스템은 중앙 “두뇌”라고 일컫는 다수의 모듈로 구성되어있다. 모든 소스로부터 정보를 자동적으로 수집하는 향상된 로그 법칙을 활용하여 추후에 업데이트가 가능한 이전에 구축된 프로토콜을 기반으로 모든 정보 분석을 실행한다. 겉으로 보기에는 서로 관련 없는 “다수”의 정보들도 서로 연관시켜 연역법으로 뛰어나게 결론을 도출한다.

Master System은 스마트하고 전술적인 결정을 내리는데 있어서 필요한 정보를 요구하는 개인이나 단체에게 간결하고 요약된 정보를 제공한다. 정보들은 자동적으로 일어날 수 있는 상황에 따라 실행되는 행동과 조치와 관련된 제안을 함. 위 제안들은 요구자의 기준과 현용 프로토콜에 맞춰 미리 결정된다.

전술적 단계에서, 해당 시스템은 모든 통신과 군사기지와 야전에서 작전 중인 인원들의 위치 정보를 통합하여 GPS 지도에 모든 자원을 볼 수 있게끔 해준다. 통제실은 야전에 있는 병력들이 가지고 있는 엔드 포인트 디바이스에 지시사항, 정보 그리고 시각 데이터를 전송한다. (여기에는 병사들의 스마트폰, 태블렛 컴퓨터 등도 포함)

Netcom Malam Team International은 Malam Team Group의 해외 영업 지부이며 이스라엘 IT 기술에서 40년 이상의 역사를 가졌다. 위 회사는 국가 안보와 공공 안전 관련 수출 시장에서 IT 부분의 필요성을 다루고 있으며 관련 제품, 서비스 그리고 최근에 나온 새로운 기술들을 제공하여 세계적으로 수준급인 통합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으며 이 분야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도전 과제들을 맞서고 있다.  

Netcom Malam Team International은 전술 통신 네트워크 분야를 담당하고 있으며 자사의 네트워크 중심작전용 솔루션을 국방과 치안 관련 기구 그리고 전략상 중요한 시설물, 정부 조직에게 제공하고 있다. Netcom은 정보 및 첩보 데이터에서 나온 소스들을 연계하여 반복되는 작전 도중이나 심각한 상황에  직면했을 때 전술적 단계에서 명령 결정 담당자들을 위한 독특한 C4I 솔루션을 고안했던 지휘 및 통제 그리고 통신센터 네트워크 전체를 성공적으로 디자인 alac 실행 그리고 공급해 오고 있다.

[디펜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