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쏘시스템, 2022 상반기 채용연계형 ‘드림인턴십’ 공개 채용
상태바
다쏘시스템, 2022 상반기 채용연계형 ‘드림인턴십’ 공개 채용
  • 이승준 기자
  • 승인 2022.01.24 2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장에 즉시 투입 가능한 전문 기술과 업무 수행 능력 갖춘 인재 육성

다쏘시스템이 2022년 상반기 채용연계형 드림인턴십 채용 계획을 발표했다.

‘드림인턴십’은 다쏘시스템코리아가 신입 인재 발굴 및 육성을 목표로 진행하고 있는 인턴십 프로그램이다. 글로벌 다쏘시스템의 각국 지사 중 한국에서 최초로 지난 2016년부터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부터 상·하반기 나눠서 인턴사원을 공개 모집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다쏘시스템
다쏘시스템

올해 상반기 ‘드림인턴십’ 프로그램에서는 영업 및 기술영업 분야의 인재를 채용한다. 지원자는 서류 및 과제, 인터뷰 과정을 거쳐 최종 인턴으로 선발된다. 합격자는 오는 3월 중순부터 약 3개월의 인턴십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다쏘시스템코리아 본사에서 컨설턴트 수준의 전문 교육과 현장 업무를 경험할 예정이다.

인턴십 수료 후 심사를 거쳐 직무 적합도에 따라 영업과 기술영업 부서로의 정규직 전환 기회 또한 주어진다. 정규직 전환자는 서울 본사와 경남 창원 소재의 영남 본부에서 근무한다. ‘드림인턴십’ 은 오는 1월 24일(월)부터 2월 6일(일)까지 지원 가능하다.

다쏘시스템코리아 조영빈 대표는 “디지털 혁신을 이끌어 갈 젊고 창의적인 인재양성은 우리 사회 발전의 디딤돌”이라고 밝히고 “메타버스, 디지털 트윈 등과 같은 혁신기술은 앞으로 다양한 산업 및 사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기술로 주목받고 있다. 미래 혁신 기술을 기반으로 산업을 주도할 젊은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희망한다”라고 언급했다.

디펜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