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솔트, 정밀 감시 레이더 PrecISR 발표
상태바
헨솔트, 정밀 감시 레이더 PrecISR 발표
  • 이승준 기자
  • 승인 2021.11.12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헨솔트는 에어쇼에서 새로운 엑스플로어 미션 시스템에 매끄럽게 통합될 수 있는 아르고스 II 전기광학 짐벌과 같은 다른 헨솔트 센서들과 함께 항공 다중 임시 감시 레이더 PrecISR를 선보였다. 

헨솔트의 센서 솔루션은 헬리콥터, 항공기, 무인 항공기 등 다양한 플랫폼에 배치된다.

헬리콥터와 고정익 항공기는 공중 미사일 보호 세트 AMP에 의해 보호되며 모듈형 칼레트론 전자전 시스템은 레이더 위협에 대한 경고를 제공하지만 향상된 구성의 전략적 신호 인텔리전스에 사용될 수도 있다. 또한, 충돌 기록기와 전술 데이터 링크와 같은 항전 장비와 함께 헨솔트의 모드-5 지원 IFF 포트폴리오가 전시되었다.

항공 다중 임시 감시 레이더 PrecISR (사진:헨솔트)
항공 다중 임시 감시 레이더 PrecISR (사진:헨솔트)

유럽 솔루션 제공업체는 장거리에서도 중요한 지역에 대한 UAV의 불법 침입으로부터 24시간 365일 보호를 위해 대 UAV(무인항공기) 시스템 Xpeller를 제공할 것이다. 이 시스템은 매우 모듈화되어 있으며 단일 명령 및 제어(C2) 시스템을 통해 재머 및 드론 캐처와 같은 수많은 센서(레이더, 전자 광학, 방향 탐지)와 표적 중화 효과기를 결합한다.

헨솔트는 또한 트윈비스 수동식 레이더를 선보이고 있는데, 이 레이더는 스스로 레이더 신호를 방출하지 않고 최대 250킬로미터의 반경에서 공역을 감시할 수 있다. 이동성이 뛰어나고, 소형 밴이나 오프로드 차량에 눈에 띄지 않게 통합되어 있으며, 이 레이더의 사용 가능 용도는 거의 무제한이다.

가상 현실(VR) 애플리케이션이 표시되고, 지상 기반 방공(GBAD) 및 항공 교통 관리(ATM) 솔루션을 포함한 헨솔트 포트폴리오의 운영 시나리오를 보여준다.

GBAD 시뮬레이션은 TRML4-D 다기능 항공 감시 및 표적 획득 레이더 시스템을 특징으로 한다. ATM 솔루션에는 ASR-NG 항공 교통 관제 레이더, MSSR 2000 ID 2차 레이더, Twinvis 수동 레이더 및 활공 경로 및 공항 주변 감시 및 드론 방어를 위한 Xpeller 카운터-UAV 시스템이 포함된다. 

[디펜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