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전 히어 시리즈 배회드론
상태바
유비전 히어 시리즈 배회드론
  • 이승준 기자
  • 승인 2021.11.15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VISION Air는 공중 발사 기능을 갖춘 고정밀 전투력이 입증된 어슬렁거리는 탄약의 히어로 시리즈를 선보였다.

HERO 계열의 매우 치명적인 배회 탄약 시스템은 공중 플랫폼에서 발사되는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었다. 음향, 시각, 레이더 및 열 시그니처가 낮고, 고부가가치 및 강화된 표적에 대응하기 위한 상당한 탄두가 장착되어 있으며, 시스템은 극도의 정확도로 숨겨진 물체나 움직이는 물체를 찾고, 추적하고, 타격할 수 있다. 여러 공중 플랫폼에서 배치하기에 적합한 영웅 시스템은 고속 수송 비행과 모듈식 페이로드를 특징으로 하며, 폭발적 '운동학적' 전하뿐만 아니라 다양한 전자 조치에 적합하여 거의 모든 장거리 공격 임무에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에비 미즈라치, 유비전의 CEO인 소장(Ret)은 "히어로 시리즈의 어슬렁거리는 군수시스템은 전투부대에 현대 전장을 위한 독특한 능력을 제공하며, 전례 없는 정밀도의 치사 능력을 제공하는 동시에 센서-사격기 주기를 최소화하고 작전 독립성을 유지한다"고 말했다.

"이러한 능력은 이미 전 세계 UVision의 주요 운영 고객들 사이에서 주요 NATO 군대와 다른 사람들에 의해 입증되었습니다. 아브라함 협정은 UAE 지역의 UVision과 군사력 간의 협력을 위한 새로운 기회를 열어줍니다. 우리는 그 지역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최신의 전투로 입증된 어슬렁거리는 군수품 시스템을 도입할 계획이다. UVision은 UAE를 중요한 시장으로 간주하며, 우리는 양국 간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유비전, 히어로-30 배회탄약 (사진:유비전)
유비전, 히어로-30 배회탄약 (사진:유비전)

히어로-30은 높은 수준의 정밀 공격 및 중단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이 간단한 시스템은 최전방 부대가 작전을 개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발생하는 적의 목표나 위협에 대응하여 극도로 정확하게 제거할 수 있게 한다. 히어로-30의 첨단 기능은 높은 추적 정밀도와 락온(lock-on)으로 목표물을 타격하는 것, 마지막 2초 임무 중단, 2차 공격 시도나 목표물 변경을 위한 재교전 등이다. 다양한 설치 구성(인원 포장, 차량 장착 또는 정지 상태)으로 다양한 작동 시나리오에 이상적입니다.

히러로-120은 현대 전장의 복잡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중거리, 방공식 무기 시스템이다. 히어로-120은 독특한 공기역학적 구조를 가진 고정밀 스마트 어슬렁거림 군수시스템으로 탱크, 차량, 콘크리트 요새 및 기타 도시 지역의 부드러운 목표물을 포함한 방공, 반물질 및 대인물 목표물에 대한 핀포인트 공격을 수행한다. Hero-120의 고정밀 기능은 최소한의 부수적 손상을 보장한다. 다목적 탄두의 범위가 넓기 때문에 작전 사용자는 모든 목표물을 효과적으로 교전할 수 있다.

히어로-400은 음향, 시각, 열 시그니처가 낮은 장거리 고정밀 어슬렁거리는 군수품 시스템으로, 고정밀 및 움직이는 목표물을 높은 정확도로 위치, 추적 및 타격할 수 있으며, 부수적인 손상을 최소화한다. 정밀타격 능력, 최대 2시간까지 내구성이 뛰어나고 콘크리트 피어싱, 대전차, 대인물 등 다양한 유형의 표적을 탁월한 정확도로 처리하는 다목적 탄두 ▲장거리 및 다용도 임무가 가능하다. 뛰어난 기동성으로 인해, Hero-400은 공중에서 어슬렁거리는 모드로 자동 재진입하거나 낙하산을 사용하여 복구 구역으로 복귀할 수 있는 첨단 공중 중단 기능을 제공한다.

히어로시스템 훈련 및 시뮬레이션 시스템 – 배회 탄약 히어로 시리즈를 위한 현실적인 가상 훈련. UVision은 강의실, 휴대용 및 운영 제어 장치에 내장된 세 가지 구성으로 Hero 운영자를 위한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하여 보다 높은 수준의 교육 유연성을 제공한다. 강의실 구성은 여러 교육생을 위한 풍부하고 다재다능한 시나리오 생성기를 갖춘 강력한 시뮬레이션 솔루션을 제공한다. 휴대용 및 내장형 필드 시뮬레이터 구성은 Hero 운영자에게 배치 중에 다양한 수준에서 지속적인 실습 교육을 제공하여 언제 어디서나 최고 수준의 운영 숙련도와 준비 상태를 유지한다.

[디펜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