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빗 시스템즈 UK, 영국 육군에 첨단 훈련 시스템 기능 제공
상태바
엘빗 시스템즈 UK, 영국 육군에 첨단 훈련 시스템 기능 제공
  • 이승준 기자
  • 승인 2021.11.09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국 엘빗시스템즈가 영국 육군의 집단훈련전환프로그램(CTTP) 길잡이 프로젝트인 중간복합무기가상시뮬레이션(D) ICAVS(D)를 제공한다.

 2022년 4월 1일까지 현재 사용 중인 시스템인 단위 기반 가상 훈련기(UBVT)를 대체하는 ICAVS(D)는 규모, 규모 및 복잡성에서 현재의 능력을 크게 능가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이 플랫폼은 최신 사양 하드웨어와 국방 가산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몰입형 가상 교육을 제공하며 영국의 CAST(Command and Staff Training) 및 CATT(Combined Arms Tactical Trainer) 시스템의 향후 교체 요구 사항을 알리는 데 도움이 된다.

AWE21에서 시연 중인 엘빗 시스템즈 UK 시뮬레이션 시스템 (사진:Elbit Systems) UK
AWE21에서 시연 중인 엘빗 시스템즈 UK 시뮬레이션 시스템 (사진:Elbit Systems) UK

영국 육군의 정규군과 예비군 모두 사용할 수 있는 ICAVS(D)는 차량 승무원부터 연합 무기 하위부대에 이르기까지 실험 및 집단 준비 훈련을 수행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할 것이다. 이 플랫폼은 모든 날씨, 지형 및 환경에서 복잡한 운영 환경을 리허설할 수 있으며, 현대 운영 환경에서 예상되는 운영 설정 및 장비의 범위를 정확하게 반영할 수 있다.

엘빗 시스템즈 UK의 훈련지원팀이 풀 서비스로 제공하는 ICAVS(D)는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영국 육군의 훈련을 지원할 수 있게 된다. 병영 내 및 훈련 구역에 배치할 수 있어 사용자에게 훈련 가능 시기와 장소에 대한 유연성을 대폭 향상시킨다.

이 계약은 영국군을 위한 엘빗 시스템즈의 다른 주요 훈련 프로그램을 따른다. 여기에는 육군을 위한 합동 화력 합성 훈련기와 합동 화력 기동 훈련기, 영국 해군을 위한 프로젝트 셀본, 그리고 영국 군사 비행 훈련 시스템을 위한 자회사 어피니티를 통한 3가지 종류의 항공기의 인도 및 운용이 포함된다.

[디펜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