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엠브라에르, 그리스 공군과 조기경보기 운용유지 계약 체결
상태바
브라질 엠브라에르, 그리스 공군과 조기경보기 운용유지 계약 체결
  • 이승준 기자
  • 승인 2024.01.06 2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브라에르가 최근 그리스 공군이 보유한 ERJ-135LR 1대와 ERJ-145 AEW&C 4대의 조기경보기에 대한 후속 지원 계약을 통해 통합 물류 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계약은 현재 그리스 공군이 사용 중인 5대의 엠브라에르 조기경보기에 대한 예비 부품, 수리, 풀, 유지보수 및 기술 서비스를 포함한다.

Hellenic Air Force ERJ-135LR (사진:그리스공군)
그리스 공군의 ERJ-135LR (사진:그리스공군)

그리스 공군 지원사령부 콘스탄티노스 클레니아티스 장군"우리는 2000년 1월부터 이 조기경보기기를 운용해 왔으며 필요할 때 엠브라에르의 지원을 받아왔다. 후속 지원 계약을 통해 그리스 공군은 조기경보기의 준비태세와 가용성을 더욱 강화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엠브라에르 서비스 및 지원의 사장 겸 CEO인 카를로스 나우펠(Carlos Naufel)은 "엠브라에르가 그리스 공군의 이번 계약에 선정되어 영광이며, 이는 우리 플랫폼과 지원에 대한 신뢰를 입증하는 것이다.

Hellenic Air Force  ERJ-145 AEW&C (사진:그리스공군)
그리스 공군의 ERJ-145 AEW&C (사진:그리스공군)

이 계약에는 엠브라에르의 군용 고객들을 위한 전용 부품 풀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은 재고 비용을 분담하게 된다. 그리스 국방부가 운용하는 ERJ-135/145, 레거시 600/650 및 AEW&C에 대한 가용성을 보장하는 후속군수지원 이다.

[디펜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