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LO 스페이스, 두번째 시험 비행 발표, 우주 관광 가속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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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LO 스페이스, 두번째 시험 비행 발표, 우주 관광 가속화
  • 이승준 기자
  • 승인 2023.04.07 20:36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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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서 D. 리틀의 획기적인 인큐베이터 프로그램을 통해 개발된 글로벌 우주 관광 회사인 HALO 스페이스는 혁신적인 우주 공간 경험의 출시를 향한 여정의 다음 단계를 발표했다. 할로스페이스는 지난해 12월 인도에서 1차 시험비행을 성공적으로 마친 데 이어 올해 스페인 남부에서 2차 시험을 실시한다.

HALO 스페이스는 10년 동안 10,000명의 승객이 지구의 곡률과 우주의 어둠을 모두 관찰할 수 있는 "Overview Effect"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2025년부터 HALO 스페이스는 4~6시간 동안 지속되는 혁신적인 경험을 위해 성층권까지 최대 40km까지 비행당 8명의 승객을 태울 것이다.

HALO 스페이스, 우주 관광 전환 미션 가속화 두 번째 시험 비행 발표 (사진: 비즈니스 와이어)
HALO 스페이스, 우주 관광 전환 미션 가속화 두 번째 시험 비행 발표 (사진: 비즈니스 와이어)

HALO 스페이스는 안전하고 지속 가능하며 환경 친화적인 여행을 제공한다는 사명으로 애널리스트들이 2030년까지 14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측하는 상업 우주 여행 시장을 선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 회사는 창립 이래 Arthur D. Little, 1960년대의 아폴로 임무로 거슬러 올라가는 우주 기술의 깊은 역사를 가지고 있다.

아서 D. 리틀 동아시아의 관리 파트너이자 HALO 스페이스 이사회 구성원인 Thomas Kuruvilla는 "HALO 스페이스는 아서 D. 리틀의 혁신 인큐베이터 프로그램 덕분에 설립되었으며 이번 시험 비행은 우주 관광 개발 성층권 풍선, 캡슐 프로토타입, 온보드 시스템, 낙하산을 포함한 HALO 개념의 각 구성 요소는 기술 파트너와 협력하여 성공적으로 테스트되었다. 가까운 장래에 민간인이 준 궤도 비행에 접근 할 수 있도록합니다.”

$100,000에서 $200,000 사이의 가격으로 책정된 HALO 스페이스는 2029년부터 연간 400회 상업 여행을 하고 3,000명의 승객을 수송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를 통해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우주 여행을 감당할 수 있게 하여 새로운 세대의 탐험가와 혁신가들이 우주에서 가능한 것의 한계를 뛰어넘도록 영감을 줄 것이다.

HALO 스페이스, 우주 관광 전환 미션 가속화 두 번째 시험 비행 발표 (사진: 비즈니스 와이어)
HALO 스페이스, 우주 관광 전환 미션 가속화 두 번째 시험 비행 발표 (사진: 비즈니스 와이어)

HALO 스페이스는 또한 5개의 선도적인 항공우주 회사가 설계하고 구축한 혁신적인 HALO 시스템을 통해 근거리 우주 시스템 및 운영에 대한 안전 표준을 설정하고 있다. 기상 조건, 지형, 영공 및 관광 매력의 예측 가능성을 기반으로 4개 대륙의 우주 정거장에서 연중 운영했다.

HALO 스페이스의 상승 및 하강은 안전하고 완만하여 거의 모든 연령 및 신체 조건의 성인이 일생에 한 번 있는 이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환경적 책임에 대한 약속에 따라 지속 가능하고 친환경적인 항공편을 운항할 계획이다.

HALO의 CEO이자 아서 D. 리틀의 수석 고문인 칼로스 미라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더 많은 사람들이 공간에 접근할 수 있게 함으로써 우리는 우주에 대한 접근을 민주화하고 인류를 위한 보다 포괄적인 미래를 만들기를 희망합니다.”라고 밝혔다.

[디펜스투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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