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연합사 부사령관 김승겸 대장, 캠프 캐럴 방문해
상태바
한미연합사 부사령관 김승겸 대장, 캠프 캐럴 방문해
  • 이승준 기자
  • 승인 2022.05.22 2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프 캐럴을 방문해서, 한미연합 준비테세를 확인

미8군사령부는 한미연합사 부사령관 김승겸 대장이  대구 왜관 캠프 캐럴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김승겸 대장은 5월 17일 왜관 캠프 캐롤을 방문에서 제 19원정지원사령부의 임무와 역량에 대한 브리핑을 받았다.

한미연합사 부사령관 김승겸대장이 캠프 캐럴을 방문해서 브리핑을 듣고 있다. (사진:Eighth Army Facebook)
한미연합사 부사령관 김승겸대장이 캠프 캐럴을 방문해서 브리핑을 듣고 있다. (사진:Eighth Army Facebook)

김승겸 대장과 제 19원정지원사령관 스티븐 알렌 준장은 지속 운영과 세력 상호 작전성에 대한 이해 공유 방법에 대한 정보 공유 세션을 제공했다.

김승균 대장과 만난 제 19원정지원사령관인 스티브 알렌 준장이 지속 운영과 세력 상호 작전성에 대한 이해 공유 방법에 대한 정보 공유 세션을 제공했다. (사진:Eighth Army Facebook)
김승겸 대장과 만난 제 19원정지원사령관인 스티브 알렌 준장이 지속 운영과 세력 상호 작전성에 대한 이해 공유 방법에 대한 정보 공유 세션을 제공했다. (사진:Eighth Army Facebook)

김승겸 부사령관은 캠프 캐럴의 다양한 MSC-K 시설과 미육군 사전 배치 재고-4 현장사이트를 둘러보았다.

김승균 대장이 캠프 캐럴에 비축중인 물자들을 둘러보고 있다. (사진:Eighth Army Facebook)
김승겸 대장이 캠프 캐럴에 비축중인 물자들을 둘러보고 있다. (사진:Eighth Army Facebook)

이번 방문은 전역에서 지속 작전을 수행하는 동안 한미동맹의 준비태세를 강화할 것이다.

한미연합사 부사령관인 김승겸 대장이 이례적으로 캐프캐럴을 방문하여 주한미군의 한미연합 사전준비태세를 확인했다.

[디펜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