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공사, 추석을 맞아 공항 검역 지원 중인 수도군단 위문 방문
상태바
인천공항공사, 추석을 맞아 공항 검역 지원 중인 수도군단 위문 방문
  • 이승준 기자
  • 승인 2022.09.08 2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김경욱)는 추석을 앞두고 9월 6일 인천공항에서 중추적인 검역지원 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수도군단에 방문하여 장병 및 관계자를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8일 밝혔다. 

이날 위문 방문은 코로나19 초기부터 현재까지 코로나19 국내유입 및 확산방지를 위해 국가 방역의 최전선인 인천공항에서 근무 중인 수도군단 소속 인천공항 군 검역지원단에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인천공항공사 수도군단 방문 행사 (사진:인천국제공항공사)
인천공항공사 수도군단 방문 행사 (사진:인천국제공항공사)

군 검역지원단은 인천공항에서 검역지원, Q-CODE 안내, 통역 등 공항 검역지원업무의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 중에 있으며, 코로나19 장기 대응에 이어 지난 7월부터 국제선 전면 정상화에 따라 공항 검역체계 혼란 최소화를 위해 추가 연장 근무 중에 있다. 

공사는 수도군단 소속 군 검역지원단 활동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그 동안의 노고에 대해 격려하였으며, 1천 3백만 원 상당의 추석맞이 위문금 및 격려품을 전달하였다. 

인천국제공항공사 이희정 부사장은 “국가 방역의 최전선인 인천공항에서 최선을 다해 검역 지원업무를 수행하고 계신 군검역지원단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공사는 여객 분들이 안심하고 인천공항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스마트 방역인프라를 바탕으로 여객수요 회복 대응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사는 이번 추석맞이 격려품 전달 외에도 포상, 격려행사, 편의시설 제공 등을 통해 공항 현장지원인력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 

[디펜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