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조선소 '방산수출' 싱가포르 'IMDEX 2023' 에서 대규모 홍보
상태바
이스라엘 조선소 '방산수출' 싱가포르 'IMDEX 2023' 에서 대규모 홍보
  • 이승준 기자
  • 승인 2023.06.18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스라엘 조선소는 최근 고객 승무원과 이스라엘 조선소의 숙련된 팀이 성공적으로 인도한 최신 버전의 OPV S-45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S-45는 고객의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맞춤화된 다목적 OPV로, 최신 기술과 소재를 사용하여 선박의 신뢰성과 내구성을 보장한다. 다목적성이 뛰어난 플랫폼은 현대 해군 및 해안 경비대의 진화하는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데 매우 적합하다.

OPV S-45 (사진:Israel Shipyards)
OPV S-45 (사진:Israel Shipyards)

OPV S-45는 혁신, 품질 및 고객 만족에 대한 이스라엘 조선소의 노력을 입증하는 또 다른 증거다.

S-45 선박은 이스라엘 조선소 시설에서 엄격한 품질 보증과 장기 서비스를 통해 설계 및 건조된 이스라엘 조선소의 고유한 맞춤형 솔루션에 합류한다. 

이 회사는 또한 작전 수행 능력이 입증되고 임무 수행 준비가 완료된 세 가지 주요 선박 제품군을 선보였다.     
 
전 세계 해군 및 법 집행 기관에서 운용하고 있으며, 유명한 샬다그 고속 순찰정(FPC) 제품군(예: 샬다그 MK V 및 샬다그 MK II)은 해상 밀입국 차단을 위한 검증된 솔루션으로 해상 테러, 불법 활동 차단, 해안 법 집행 및 EEZ 보호 , 해양 순찰선(OPV) 제품군(예: OPV-45)은 비용 효율적이고 개방형으로 설계되었다. 
    
해상 순찰 및 감시 작전 및 전략 자산 보호는 코베트급 함정 제품군(예: S-80)은 "리셰프" 급 함정을 기반으로 하며, 미래에 요구되는 최첨단 최첨단 기능을 갖춘 "리셰프"급 함정을 기반으로 한다. 

이스라엘 조선소는 전 세계 고객에게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조선 및 수리 회사다. 60년이 넘는 풍부한 역사를 자랑하는 이 회사는 각 고객의 고유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숙련된 전문가 팀을 보유하고 있다.

이스라엘 조선소 마케팅 부사장인 오데드 바이어(Oded Breier)는 "이스라엘 조선소는 선박의 성능과 효율성을 개선하는 새로운 기술과 소재를 개발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또한 운영 과정에서 친환경적인 관행과 기술을 채택하여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를 통해 이스라엘 조선소는 조선 및 수리 산업의 선두를 유지하며 고객에게 효율적이고 지속 가능한 최첨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디펜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